영어로 경제공부해보기

[영어로 경제공부] NUTTERBUTTER 이대로 괜찮나?

부유뇽 2024. 10. 18. 23:14
반응형

출처: https://m.media-amazon.com/images/I/81WFZMmSWJL._AC_UF894,1000_QL80_.jpg

1. NUTTERBUTTER이 왜?

NUTTERBUTTER은 미국의 유명한 땅콩과자 중 하나이다. 하지만 이들이 하는 SNS마케팅은 사람들을 재밌게 하는데, "빙그레 왕자님" 등 소위 병맛 아이디어를 사용하는 마케팅을 사용한 것이다.

 

사실 이런 것들도 노이즈마케팅의 일종이라고 생각하는데, 사람들에 입에 오르내리다보면 인지도를 얻고, 호삼이나 비호감 등의 사람들의 기호는 사라지고 인지도만 남게되는 원리와 같다.

 

@officialnutterbutter via TikTok

2. Nutter Butter, are you OK?

- 평범하지않은 마케팅을 하는 Nutter Butter. "#Weird"

- 7.6 million이 본 "Peanut butter crime scene"

- 소위 병맛마케팅으로 구독자수는 거의 2배

 

3. 기사 한 줄

Nutter Butter’s TikTok following has more than doubled since September 11, when one of their hard-to-explain videos went viral.

: Nutter Butter의 Tiktok 팔로워 수는 9월 11일 이후 설명하기 어려운 동영상이 viral효과를 가지면서 2배가 되었다

 

*참고기사

https://www.cnn.com/2024/10/13/business/nutter-butter-social-media

 

Nutter Butter, are you OK? | CNN Business

DOW S&P 500 NASDAQ

www.cnn.com

 

 

 

 

반응형